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철 소신발언 영상 속 대화 요약 정리

by 청소카 2023. 2. 11.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아프리카 TV 최군의 방송에 출연해 이상민씨 등 동료연예인과 관련된 이야기, 캣맘, 일본불매운동, 학교폭력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최군은 이 라이브 영상을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했으나 지금은 영상이 삭제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 영상을 본사람들이 올린 내용들을 바탕으로 김희철씨가 어떤 소신발언을 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가수 이상민 사생활 이야기

 

"사망여우가 형 때린다" 라는 말로 놀린다를 시작으로 상민이형이 빚을 다갚았다고 알려져있는 사실은 빚이 더늘었다며 현 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때 사망여우는 유튜버로 가수 이상민씨가 샴푸 뒷광고를 하다 걸렸고 사과 영상대신 인사영상을 올려 논란이 됐었던 사건이었습니다. 빚이 더 늘어났다는 말은 원금을 갚았지만 인플레이션으로 같은 돈이 아니라며 빚이 더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학교폭력 이야기

 

학교폭력 가해자에 대해 욕을 하면서 학교폭력은 근절되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욕설을 하면서 이렇게 연예인이 나와서 학교폭력에 대해 말해야 자극적으로 이슈가 만들어진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김희철씨는 스스로 '김희철 학교폭력 얘기하는데 욕설 써' 이렇게 하면 더 좋다고 밝혔습니다. 왜냐하면 이슈가 되기때문이라는데요. 학교폭력은 이슈가 되야하고 학교폭력 가해자는 벌받아야 한다고 발언을 했습니다. 눈치볼 것 없다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보겸 이야기

 

유튜버 보겸을 너무 좋아했는데 너무 힘들때에 끝까지 편을 들어주지 못했다며 아쉬워했습니다. 유튜버 보겸이 너무 힘들어서 연락이 잘안되기도 했다며 이 발단이 된 사건이 무엇이 잘못됐냐며 말했습니다. 

 

캣맘 이야기

 

강아지 키우자 고양이 키우자라는 발언을 시작으로 최군과 함께 은퇴하자는 말까지 하면서 말을 이었습니다. 최근 캣맘 문제에 대해 김희철씨는 "문제가 될거면 키워야 돼요" 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캣맘들은 본인이 키우기 싫어서 밥만 주는거라며 김희철씨는 고양이 강아지 다키워봤는데 키우면 정말힘들다고 말했습니다. 

 

 

 

그외에도 관찰 예능 등 리얼리티는 다 가짜다란 이야기, 기부 관련이야기 ,일본 불매 이야기

 

- 술 먹을때도 깜짤 놀랄정도로 기안은 정말 진짜라며 자신이 출연중인 관찰 예능 등은 다 가짜라고 말했습니다. 

- 강원도 산불때 기부 안했다며 논란에 대해도 이해했습니다. 사실은 가장먼저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 일본 불매에 대해서도 거침없이 그건 잘못된거라며 말했습니다. 

 

이런 대화를 라이브 영상에서 정치, 불매운동 ,학폭, 동료연예인 등의 이야기만 3시간동안 했다고 합니다. 

 

댓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