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국 딸 조민 인스타 공개 팔로워 10만 돌파와 사진 논란

by 청소카 2023. 2. 10.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장녀 조민 씨의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면서 팔로워가 10만을 돌파했는데요. 팔로워 10만 돌파만큼이나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사진=조민 인스타그램

조민씨는 지난달 25일에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 사진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된 이유는 일부 누리꾼이 고인이 된 지인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고 주장했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막은 이렇습니다. 

 

 

조민씨가 올린 사진 논란 배경

일부 누리꾼은 약 9개월전에 고교 동문이자 이태원 참사로 고인이 된 지인과 캠핑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주장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고인이 찍어준 사진을 굳이 지금 올리는 이유가 뭐냐", "친한친구를 떠나보낸적이 있는데 그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이 마음아파 보지 못했다" 등 사진을 올린 이유에 대한 댓글들이 올라왔습니다. 

 

이에 조민씨는 "제 인스타에 소중한 추억들, 기억하고 싶은 사진을 올리는 곳" 이라며 "확대 해석은 지양해 달라"고 답글을 달았습니다. 

 

조민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현재 조민씨의 인스타그램은 10만 8천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팔로워 수가 증가한데에는 유튜브 채널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에 출연한 것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 출연전에는 1만명 정도의 팔로워를 보유했으나 방송 출연 후 4일만에 팔로워수가 10만을 넘겼습니다. 

 

조민씨는 방송에서 더이상 숨지 않겠다며 자신의 평범한 일상을 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광고-